안녕하세요!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saramin HR


나눔이야기

home > 사람인HR > 사회공헌 > 나눔이야기
나눔 활동 내용
사랑의 헌혈증 기부 (2018년 12월 12일)
이전 여덟 번째 사랑 나눔 도서 기증 (7월 2일) 1545972478.jpg 다음
  • 여덟 번째 사랑 나눔 도서 기증 (7월 2일) 1545972478.jpg
이전 / 1 다음

소아암 어린이들은 다른 질환에 비해 항암치료 등을 이유로 수혈을 받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수술 시 필요한 헌혈증이 부족해 많은 환아들이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을 조금이나마 돕기 위해 사람인HR 가족들이 나섰습니다. 헌혈을 통한 사랑나누기에 동참한건데요.

 

지난 12일, 사람인HR 본사에서 '사랑나눔 헌혈증 기부 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을 전달하는 기증식이 열렸습니다. 환아들의 쾌유를 빌며 임직원들이 소중하게 모은 헌혈증 100여 개는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전국 소아암병원이나 환아 가정에 전달돼 소아암·백혈병에 걸린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혈액은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거나 대체할 물질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인 헌혈 활동이 꼭 필요한데요. 특히, 동절기에는 헌혈 인구가 감소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이번 연말 헌혈증 기부가 동절기 안정적인 혈액 수급에 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사람인은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헌혈 나눔을 진행해 올해까지 800장이 넘는 헌혈증을 기증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사람인은 헌혈증 기부뿐 아니라 도서 기증 등 소아암 백혈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계속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임직원이 함께 하는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사람중심의 가치를 되새기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